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서비스 디자인 크리에이터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서비스 디자인 크리에이터
교육비
620,000원 / KSA회원사 54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서비스 디자인의 개념과 주요 방법을 현장 실습을 통해 습득
ㅇ 기존 서비스 개선과 새로운 서비스 창출을 위한 방법 학습
ㅇ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유연한 팀 운영과 아이디어 발전 과정을 경험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

학습대상

ㅇ 서비스 디자인에 관심이 있고 이론 교육을 받아 본 경험이 있는 분
ㅇ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현장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실무자
ㅇ 기존 서비스 시스템을 분석하고 새로운 서비스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은 기획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Introduction
  • 팀 빌딩,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 개요
1일차
09:00~18:00
Discover : Field Research
  • 현장 리서치
Persona & Customer Journey Mapping
  • [조별 실습]
Case study
  • [사례 연구] 서비스 디자인 사례 학습
2일차
09:00~18:00
Analysis Data/Define
  • 문제 원인 찾기
New service
  •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Development/Prototype
  • 아이디어 발전과 테스트
3일차
09:00~16:00
Deliver/Business Canvas & Presentation
  • 현업 적용 아이디어 공유
TEST
  • [자격 시험]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6-18 삼성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