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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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서비스 디자인의 개념과 주요 방법을 현장 실습을 통해 습득
ㅇ 기존 서비스 개선과 새로운 서비스 창출을 위한 방법 학습
ㅇ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유연한 팀 운영과 아이디어 발전 과정을 경험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
ㅇ 기존 서비스 개선과 새로운 서비스 창출을 위한 방법 학습
ㅇ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유연한 팀 운영과 아이디어 발전 과정을 경험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
학습대상
ㅇ 서비스 디자인에 관심이 있고 이론 교육을 받아 본 경험이 있는 분
ㅇ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현장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실무자
ㅇ 기존 서비스 시스템을 분석하고 새로운 서비스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은 기획자
ㅇ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현장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실무자
ㅇ 기존 서비스 시스템을 분석하고 새로운 서비스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은 기획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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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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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over : Field Resear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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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 & Customer Journey Mapp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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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stud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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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Data/Def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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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servi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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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Proto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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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ver/Business Canvas & Presen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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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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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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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8 삼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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