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서비스 프로페셔널
교육비
1,300,000원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전사적 관점에서 서비스 경영 실천할 수 있는 역량 함양
ㅇ 고객 만족 경영 관련 다양한 이론과 지식 체계적 학습
ㅇ 리더십 코칭 스킬을 통해 사내 CS 문화 확산

학습대상

ㅇ 고객 만족, 고객 지원, CS, 마케팅 등 서비스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관리자 및 실무자
ㅇ 서비스 기업의 사내 강사, CS 강사로 성장하기 원하는 구직자 또는 재직자

학습내용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