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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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전사적 관점에서 서비스 경영 실천할 수 있는 역량 함양
ㅇ 고객 만족 경영 관련 다양한 이론과 지식 체계적 학습
ㅇ 리더십 코칭 스킬을 통해 사내 CS 문화 확산
ㅇ 고객 만족 경영 관련 다양한 이론과 지식 체계적 학습
ㅇ 리더십 코칭 스킬을 통해 사내 CS 문화 확산
학습대상
ㅇ 고객 만족, 고객 지원, CS, 마케팅 등 서비스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관리자 및 실무자
ㅇ 서비스 기업의 사내 강사, CS 강사로 성장하기 원하는 구직자 또는 재직자
ㅇ 서비스 기업의 사내 강사, CS 강사로 성장하기 원하는 구직자 또는 재직자
학습내용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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