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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콜센터 엑스퍼트 슈퍼바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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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집합 비환급 [자격] 콜센터 엑스퍼트 슈퍼바이저
교육비
530,000원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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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콜센터 운영 체계의 이해를 통한 내부 의사 소통 원활화로 상담팀 운영 성과 향상
ㅇ 상담팀 관리자의 기본 직무 이해와 상담팀 운영 목표의 명확한 설정
ㅇ 상담팀의 상담 생산성 관리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과 능력 배양

학습대상

ㅇ 상담 팀장, 슈퍼바이저 등 중간 관리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콜센터 운영 체계 슈퍼바이저의 역할과 리더십
  • 콜센터 산업의 성장 배경 및 운영 체계
  • 콜센터 운영 조직 책임과 권한
  • 슈퍼바이저 업무 수행 능력 구성 요소
  • 내부 커뮤니케이션 방법
1일차
09:00~18:00
행복한 콜센터를 위한 팀 운영 관리상담 팀 목표 관리
  • 콜센터에서의 슈퍼바이저
  • 팀 운영 관리와 슈퍼바이저를 위한 팁
  • 상담팀 목표 관리 개요 및 프로세스
  • 성과 관리의 정의와 개념
상담 생산성 관리 상담 품질 관리
  • 상담 생산성 개요 및 지표
  • 상담 생산성 개선 원리와 방법
  • 상담 품질 관리 개요
2일차
09:00~18:00
상담 팀 업무 표준화
  • 상담 품질 관리 프로세스
  • 개인별 상담 품질 관리와 코칭 방법
  • 업무 표준화 개요와 방법 [과정 요약] [자격 시험]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7-18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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