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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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콜센터 운영 체계의 이해를 통한 내부 의사 소통 원활화로 상담팀 운영 성과 향상
ㅇ 상담팀 관리자의 기본 직무 이해와 상담팀 운영 목표의 명확한 설정
ㅇ 상담팀의 상담 생산성 관리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과 능력 배양
ㅇ 상담팀 관리자의 기본 직무 이해와 상담팀 운영 목표의 명확한 설정
ㅇ 상담팀의 상담 생산성 관리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과 능력 배양
학습대상
ㅇ 상담 팀장, 슈퍼바이저 등 중간 관리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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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영 체계 슈퍼바이저의 역할과 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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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콜센터를 위한 팀 운영 관리상담 팀 목표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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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생산성 관리 상담 품질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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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팀 업무 표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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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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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8 삼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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