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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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콜센터에서 실제 발생하는 사례 중심 교육으로 현장 개선 효과
ㅇ 다양한 상담사 유형의 성과를 향상하는 코칭 습득
ㅇ 말의 원인이 되는 기준을 파악하여 실제 코칭에 적용 가능
ㅇ 다양한 상담사 유형의 성과를 향상하는 코칭 습득
ㅇ 말의 원인이 되는 기준을 파악하여 실제 코칭에 적용 가능
학습대상
ㅇ 콜센터 관리자
ㅇ 서비스 품질 담당자
ㅇ 서비스 품질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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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코치형 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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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 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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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코칭 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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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코칭 대화 실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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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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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삼성 | 17 삼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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