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성과를 높이는 코칭 스킬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성과를 높이는 코칭 스킬
교육비
250,000원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콜센터에서 실제 발생하는 사례 중심 교육으로 현장 개선 효과
ㅇ 다양한 상담사 유형의 성과를 향상하는 코칭 습득
ㅇ 말의 원인이 되는 기준을 파악하여 실제 코칭에 적용 가능

학습대상

ㅇ 콜센터 관리자
ㅇ 서비스 품질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컨택센터 코치형 리더
  • 상담사의 동기와 변화
  • 올바른 코칭의 기초 원리
  • 컨택센터 코치형 리더의 핵심 역량
  • 코칭 프로세스
  • 코치 유형 진단
09:00~13:00
코칭 리더십
  • 표현의 2가지 힘의 중심
  • 영역별의 특성 구분
  • 습관적 대화 패턴
  • 영역별 내면 스토리와 스트레스 반응 변화
  • 영역별 코치의 패턴 분석
성과 코칭 커뮤니케이션
  • 단어, 목소리 패턴 분석 후 코칭
  • 영역별 장단점 피드백
  • 음성 녹취 파일 분석과 적용
14:00~18:00
성과 코칭 대화 실습
  • [사례] 성과 코칭 사례 연구
  • [실습] 코칭 실습
  • [사례] 코칭 우수 사례 발표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3 삼성 17 삼성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