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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200,000원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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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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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KS-CQI[콜센터품질지수(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에 대한 이해도 상승
ㅇ 전화 모니터링 평가표로 콜센터 품질 수준 향상
ㅇ KS-CQI 평가에 대비한 전략 수립

학습대상

ㅇ 콜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
ㅇ 콜센터 교육 강사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KS-CQI 개요
  • KS-CQI 콜센터 품질 지수
  • 콜 품질 요소
09:00~13:00
전화 모니터링 평가
  • 콜 품질 요소별 세부 항목
  • 차감 유형별 패턴콜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5 삼성 13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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