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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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KS-CQI[콜센터품질지수(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에 대한 이해도 상승
ㅇ 전화 모니터링 평가표로 콜센터 품질 수준 향상
ㅇ KS-CQI 평가에 대비한 전략 수립
ㅇ 전화 모니터링 평가표로 콜센터 품질 수준 향상
ㅇ KS-CQI 평가에 대비한 전략 수립
학습대상
ㅇ 콜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
ㅇ 콜센터 교육 강사
ㅇ 콜센터 교육 강사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KS-CQI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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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모니터링 평가 |
|
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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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삼성 | 13 삼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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