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동반 성장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동반 성장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교육비
470,000원 / KSA회원사 42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안내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구매 공급망의 내외부 이해 관계자 간 소통 이해
ㅇ 구매 공급망 측면에서 마케팅 정의와 원리 이해
ㅇ 모기업-협력사의 상업적 관계 이해

학습대상

ㅇ 구매·자재·물류·SCM 실무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구매 공급망 내외부 관계
  • 구매 공급망 내외부 이해 관계자
  • 구매 공급망 기능 상호 작용
  • 담당자별 역할과 이해 관계
1일차
09:00~17:00
이해 관계자 분류
  • 이해 관계자 정의
  • RACI 모델을 통한 이해 관계자 분류
  • 이해 관계자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효과
  • 마케팅의 정의와 원리
  • 마케팅 연관 기술
  • 경쟁 우위 확보 방안
  • 구매 공급망 마케팅 원리
2일차
09:00~17:00
모기업-협력사 상업적 관계 이해
  • 포트폴리오 분석 도구 활용
  • 관계 인식과 이해 관계
  • 교환 정보 유형 분류
  • 공급자-고객 네트워크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4-25 가산 20-21 가산 27-28 가산

[공급 관리]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공급 관리]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