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구매 공급망의 내외부 이해 관계자 간 소통 이해
ㅇ 구매 공급망 측면에서 마케팅 정의와 원리 이해
ㅇ 모기업-협력사의 상업적 관계 이해
ㅇ 구매 공급망 측면에서 마케팅 정의와 원리 이해
ㅇ 모기업-협력사의 상업적 관계 이해
학습대상
ㅇ 구매·자재·물류·SCM 실무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구매 공급망 내외부 관계 |
|
|
이해 관계자 분류 |
|
|
마케팅 효과 |
|
|
모기업-협력사 상업적 관계 이해 |
|
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24-25 가산 | 20-21 가산 | 27-28 가산 |
[공급 관리]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공급 관리]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