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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의 주요내용&특장점


본 프로그램은 공개교육과정이 아닌, 교육생의 규모, 선호 장소, 목표에 부합되는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되는 '맞춤형 교육과정' 입니다.


- 맞춤형 교육 문의: 02-6240-4763 or eugene@ksa.or.kr


- 상세 안내는 상단의 "학습안내" 버튼의 브로셔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학습목표

▷ 고객 및 고객 서비스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 오프라인 고객을 상황별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 온라인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고객 서비스에 특화된 산업의 우수 사례를 통해 우리 기업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온라인 고객관리 담당자
▷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현장 직원
▷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담당자

학습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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