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소개
과거와 달리 하룻밤 새 수백만 개의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불과 몇 시간 전에 유튜브에 올린 영상은 시청자의 관심도에 따라 몇 십 건과 몇 십만 건으로 조회수에 큰 차이를 보입니다. 우리 브랜드가 살아남는 방법은 다양한 인터넷 소음을 돌파하고 사람들이 콘텐츠를 보게 하는 것입니다. 시청자가 좋아하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 영상을 우리 브랜드와 결합하면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의 매출을 기대해 보는 것도 무리가 아닙니다. 본 과정과 함께 귀사의 브랜드에 멋진 날개를 달아보는 기회를 만들어 보길 권합니다.
학습목표
1.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을 설명할 수 있다.
2. 우리 브랜드가 가진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유튜브 마케팅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4. 유튜브에서 생존하는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 마케팅 담당자
- 미래를 겨냥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원 및 의사결정자
-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기대효과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곤텐츠 개발 및 브랜드가 가진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