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소개
본 과정은 영업 조직을 맡은 리더로서 처음 30일 동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영업 직원을 뽑기 위해 채용 공고문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등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한 방법부터 IT 시스템, 소통 방법, 실적 보상 체계 및 상여 시스템 구성 등 세일즈 보스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지식과 팀원들을 코칭하고 멘토링 하는 구체적인 운영 방법까지 자세하게 안내한다. 또한 영업 관리자들의 세일즈 코칭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코칭이 영업조직 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소개하고 영업 현장의 문제와 통찰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당면한 새로운 변화의 개념과 현실을 정리하여 영업 전략 수립에서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세일즈 코칭까지 영업의 전 과정을 현실에 맞게 설명한다.
학습목표
1. 팀 구축 방법과 영업성과 창출방법 및 팀원 운영방법을 파악하여 영업 조직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2.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일즈 코칭방법을 파악하여 세일즈 코칭에 활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의 영업/세일즈/마케팅 부서 관리자
● 기업의 팀장급 관리자 및 리더
기대효과
팀 구축 방법과 영업성과 창출방법 및 팀원 운영방법을 파악하여 영업 조직관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일즈 코칭방법을 파악하여 세일즈 코칭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