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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시대, 똑똑한 영업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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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환급 언택트 시대, 똑똑한 영업 마케팅
교육비
82,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환급
정원
500명
교재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02009심사용) 외 1권
강사
김진국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 전체 리포트 평균 80%, 주차별 퀴즈 20%
  • 2. 각 리포트는 100점 만점 기준으로 채점
  • 3. 주차별 퀴즈 8회 중 6회 이상 참여 필수(횟수 미달 시 미수료)
  • 4. 반영 비율에 따른 환산 점수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예) 1단원 리포트 70점, 2단원 리포트 50점, 주차별 퀴즈 총 25문항 중 13문항 정답
    리포트 평균 60점 → 80% 환산 점수 48점
    주차별 퀴즈 52점 → 20% 환산 점수 10.4점
    최종 취득점수 48점 + 10.4점 = 58.4점 미수료

과정소개

강좌소개

언택트시대는 삶의 방식과 더불어 비즈니스의 새로운 트렌트가 되었다. 우리의 업무 접근도 시대적, 상황적 변화에 발맞추어 변화되어야 한다. 본 과정의 개발 목적은 변화하는 환경에 따른 시대적 안목을 함양하고 그에 걸맞는 새로운 마케팅 및 영업 방식을 도모하는 데 있다. 기업의 마케팅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관리자로부터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담당자의 필수 업무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과정과 함께 귀사의 브랜드에 멋진 날개를 달아보는 기회를 만들어 보길 권합니다.  

학습목표

1. 언택트 시대에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의 구입을 유도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전략적 영업을 통한 매출 향상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과 대면하는 마케팅과 영업의 환경에서 생존하는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 마케팅 및 영업 담당자
● 전략적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원 및 의사결정자
● 고객과의 대면 접점에 마주한 모든 임직원

기대효과

새로운 트렌드인 언택트시대 마케팅을 이해하고 기업 마케팅에 적용 할 수 있다.

교재정보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02009심사용) 교재명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02009심사용)
저자 은종성
출판사 책길
출판일 2020.07.01
페이지 336
전략가의 일류 영업 (202009심사용) 교재명 전략가의 일류 영업 (202009심사용)
저자 김유상
출판사 세종서적
출판일 2020.08.05
페이지 352
지난해 기준 국내 영업/마케팅 관련 종사자는 약 480만 명으로 추산된다고 한다. 그 어떤 기업에도 영업, 마케팅 부서가 없는 경우는 흔치 않다. 경제의 구석구석을 관통하고 연결하는, 인체의 혈액과 같은 귀한 존재들이다.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선 전문성이 필요한 직종임에도 "직장 선배에게 물어보고 일단 발로 뛰는 거지"라는 인식이 아직도 크다. 자영업을 다룬 책들은 종종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기업에서의 영업 전략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찾아보기 어렵다. 그런 와중에 올해를 강타한 코로나19로 인해 과거식 대면 위주 영업 방법은 더욱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덜 움직이고도 더 성과를 내는 노하우를 담은 《전략가의 일류 영업》이 나왔다. 저자 김유상은 국내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에서 B2B/B2C 전략 업무와 필드 영업, 양쪽을 두루 거친 이력을 가진 영업/마케팅 전문가다. 저자는 그간의 지속적인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에서의 영업 교과서를 정리하면서 '전략적 영업법'이라는 체계를 제시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에서의 공통적인 영업 flow를 모두 설명해준 점과 각 단계별 참신한 전략들을 공개한 점이다. 그간의 관련 책들은 특정 업종에 국한된 수기 성격이 강하거나 딱딱한 이론에 치중한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 책은 기업들의 공통적인 시장조사, 전략설정, 고객 타기팅, 접근, 다양한 노하우를 통한 계약 성사, 계약 후 고객관리 방법 등, A부터 Z까지를 모두 생생하게 들려주는 책이다. 그리고 그 각각의 단계별로 고성과를 내기 위한 전략들을 수십 개의 비즈니스 사례/대화체와 더불어 정리해 준다. 재미있게 읽는 동안 실제 기업에서 쓰이는 영업, 마케팅의 체계를 정립하고 내공을 키울 수 있는 흔치 않은 책이라는 평가다.

한마디로 이 책을 통해 '덜 말하고 덜 만나면서 더 성과가 나오는' 영업이 가능해진다. 언택트 영업의 중요성이 커진 상황에서 저자의 혜안은 더욱 빛난다. 고성과 영업인을 꿈꾸는 주니어라면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직장 선배에게만 의존했던 영업 노하우와 이론 체계를 탄탄하게 갖출 수 있을 것이고, 시니어라면 그동안의 숙성된 경험에 이 책의 내용을 더해 리더십에 연결시킬 수 있을 것이다. 기업에서 영업, 마케팅 관련 종사자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선의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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