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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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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교육비
100,000원
학습시간
16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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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변화하는 서비스 현장에서 진정한 서비스의 실천을 위해서는 그동안 가지고 있던 기존관념을 버리고, 서비스 마인드를 정비해야 한다. 그리고 구체적인 서비스 스킬을 습득해야 진정한 서비스의 실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을 얻을 수 있다. 본 과정을 통해 나와 고객이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스킬을 얻어보자!

학습목표

1. 현 서비스 위치를 파악하여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2. 서비스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서비스 스킬을 익히며, 고객과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서비스실천의 항상성을 가질 기회를 만날 수 있다.

학습대상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학습내용

1. 고객만족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2.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3.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4.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5.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6.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7.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라
8.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9. 첫만남을 관리하라
10.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11.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12. 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13. 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14. 성격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15.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16.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고객 만족 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 02.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 03.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 04.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 05.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 06.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 07.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라
  • 08.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 09.첫 만남을 관리하라
  • 10.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 11.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 12.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 13.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 14.성격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 15.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 16.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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