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 전략적 품질경영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 전략적 품질경영
교육비
90,000원
환급비
  • : 28,591원
  • : 57,182원
  • : 64,330원
학습시간
19시간
학습기간
-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품질경영의 기초개념,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조, 품질경영 도구와 방법론, 품질경영의 도전과 미래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품질경영의 기본사상과 개념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품질경영시스템의 역할과 구조를 파악하고 프로세스를 설명할 수 있다.
3. 품질경영의 개선 도구와 전략적 활용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품질경영의 혁신 방향과 E-품질경영과 벤치마킹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조직에서 품질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 기업을 운영하는 CEO, 경영진
- 제조, 생산 부문 근무자

학습내용

1 품질경영의 기본사상
2 품질비용
3 표준화와 품질보증시스템 - ISO시리즈
4 표준화와 품질보증시스템 ? ISO와 IEC
5 품질경영상과 평가제도
6 국가품질상에서의 리더십
7 국가품질상에서의 전략기획
8 말콤 볼드리지상에서의 고객만족
9 조직의 가치를 높이는 BSC와 지식경영
10 품질경영을 위한 조직구조의 변화
11 품질향상을 위한 동기부여와 교육훈련
12 가치 창조와 지원 프로세스 관리
13 품질개선을 위한 7가지 기본도구
14 품질 관리도의 활용과 공정능력지수
15 샘플링 검사의 유형과 다구찌 품질공학
16 품질기능전개와 품질의 전략적 활용
17 식스시그마와 품질혁신
18 서비스품질

학습목차

  • 01.품질경영의 기본사상
  • 02.품질비용
  • 03.표준화와 품질보증시스템 - ISO시리즈
  • 04.표준화와 품질보증시스템 - ISO와 IEC
  • 05.품질경영상과 평가제도
  • 06.국가품질상에서의 리더십
  • 07.국가품질상에서의 전략기획
  • 08.말콤 볼드리지상에서의 고객만족
  • 09.조직의 가치를 높이는 BSC와 지식경영
  • 10.품질경영을 위한 조직구조의 변화
  • 11.품질향상을 위한 동기부여와 교육훈련
  • 12.가치 창조와 지원 프로세스 관리
  • 13.품질개선을 위한 7가지 기본도구
  • 14.품질 관리도의 활용과 공정능력지수
  • 15.샘플링 검사의 유형과 다구찌 품질공학
  • 16.품질기능전개와 품질의 전략적 활용
  • 17.식스시그마와 품질혁신
  • 18.서비스품질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