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우선지원대상)마켓리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우선지원대상)마켓리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교육비
79,500원
환급비
  • : 22,237원
  • : 44,475원
  • : 50,034원
학습시간
19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시장이 세계화 되면서 규모, 기술, 경쟁 또한 급격하게 변하고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기업에서는 상품의 어떠한 측면을 가지고 자사의 브랜드를 차별화할 것이며, 어떠한 논리로 자사 브랜드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지 기업의 기준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새롭고, 창의적이고, 차별화될 수 있는 아이디어나 상품, 정보, 서비스를 생산해내는 크리에이티브 마케팅만이 기업의 위기를 극복하고 생존·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이해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 우선지원대상으로 신청할 경우, 참고도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목표

1.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의 정의와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의 성공사례에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찾아 설명할 수 있다.
3. 한국시장의 특수성과 한국소비자만의 특성과 성향을 파악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자사 브랜드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설득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전략을 실천할 수 있다.

학습대상

- 마케팅/기획 관련 부서 근무자
- 브랜드 관리자
- 전략 수립 관련 업무를 담당하거나 팀에 소속되어 있는 담당자
- 고객접점 근무자

학습내용

1차시 창의적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오는가
2차시 소비자의 Sweet Spot을 명중하라
3차시 대박상품은 어떻게 탄생되는가
4차시 실용적 욕구를 자극하라
5차시 소비자와 소통법을 배워라
6차시 아이는 우리의 미래다
7차시 문화코드를 읽어라
8차시 입소문으로 장악하라
9차시 소비자를 사로잡아라
10차시 고객충성도 전략을 활용하라
11차시 소비자는 브랜드에 열광한다
12차시 브랜드 위기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라
13차시 성공한 마케팅 전략을 파악하라
14차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라
15차시 꿈을 파는 마케터가 되어라
16차시 착한 기업이 되어야 한다
17차시 신뢰있는 기업이 성공한다
18차시 마케팅 크리에이티비티를 높여라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창의적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오는가
  • 02.소비자의 Sweet Spot을 명중하라
  • 03.대박상품은 어떻게 탄생되는가
  • 04.실용적 욕구를 자극하라
  • 05.소비자와 소통법을 배워라
  • 06.아이는 우리의 미래다
  • 07.문화코드를 읽어라
  • 08.입소문으로 장악하라
  • 09.소비자를 사로잡아라
  • 10.고객충성도 전략을 활용하라
  • 11.소비자는 브랜드에 열광한다
  • 12.브랜드 위기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라
  • 13.성공한 마케팅 전략을 파악하라
  • 14.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라
  • 15.꿈을 파는 마케터가 되어라
  • 16.착한 기업이 되어야 한다
  • 17.신뢰있는 기업이 성공한다
  • 18.마케팅 크리에이티비티를 높여라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