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우선지원대상)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실무 에센스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우선지원대상)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실무 에센스
교육비
71,100원
환급비
  • : 19,896원
  • : 39,793원
  • : 44,767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지금은 상품/서비스의 질은 필수이고, 소비자들에게 상품/서비스를 얼마나 어필할 수 있는가가 성공의 핵심이 되었다. 그래서 마케팅은 곧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있다. 즉, 마케팅은 국가, 기업 그리고 개인에게까지 생존의 화두로 자리잡고 있다. 따라서 본 과정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근본적인 목적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다음의 5개의 모듈로 점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업무에서 마케팅의 이론적 체계와 전략적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1.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습니다.
2.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4. 마케팅 계획 Practice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5. 글로벌 마케팅과 꼭 알아야 할 마케팅 트렌드를 이해해 다양하고 글로벌한 최신 이슈 대한 해결 대응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 마케팅 부서 근무 실무자
-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 브랜드 관리자

학습내용

1. 마케팅 Basic과 마케팅 환경 분석
2. 마케팅 조사와 Case Study
3. 마케팅 전략 수립
4. 소비자 세그먼트 전략
5. 컨셉과 상품 기획
6. 가격 기획과 포지셔닝
7. 브랜드 전략과 평가 및 측정
8. 홍보와 IR
9. 판매와 유통
10. 광고와 프로모션
11. 소비자 만족 CS
12. 마케팅 계획서 작성
13.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14. Global 마케팅 Case Study
15. 마케팅의 4가지 핵심 트렌드
16. 실패로부터 배우는 마케팅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마케팅 Basic과 마케팅 환경 분석
  • 02.마케팅 조사와 Case Study
  • 03.마케팅 전략 수립
  • 04.소비자 세그먼트 전략
  • 05.컨셉과 상품 기획
  • 06.가격 기획과 포지셔닝
  • 07.브랜드 전략과 평가 및 측정
  • 08.홍보와 IR
  • 09.판매와 유통
  • 10.광고와 프로모션
  • 11.소비자 만족 CS
  • 12.마케팅 계획서 작성
  • 13.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 14.Global 마케팅 Case Study
  • 15.마케팅의 4가지 핵심 트렌드
  • 16.실패로부터 배우는 마케팅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