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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대상)B2B마케팅을 위한 솔루션 영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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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우선지원대상)B2B마케팅을 위한 솔루션 영업전략
교육비
50,500원
환급비
  • : 16,156원
  • : 32,313원
  • : 36,352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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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환경 변화가 빨라지고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해감에 따라 솔루션에 관심을 갖는 기업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소수의 기업을 제외하면 장기적 관점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 하는데 필요한 교육시스템이 부족한 상황이다. 따라서 솔루션 영업 분야의 전문가 양성하는 실무 중심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본 과정은 효율적인 영업체계를 구축하고 기업영업력을 증대시켜 고수익을 창출함과 동시에 경쟁사와 지속적인 차별화를 이룩하는데에 도움을 줄 것이다.

학습목표

1. 솔루션 개념, 중요성, 고객 / 기업 측면의 가치창출 원천을 설명할 수 있다.
2. 솔루션을 통한 가치창출 기회 발견, 가치 전달 수단의 설계, 고객과의 가치 공유 등과 관련된 솔루션 전개 방법론을 설명할 수 있다.
3. 솔루션의 추진과정에서 기업이 직면하게 되는 장애요인과 극복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4. 솔루션 추진 기업이 갖추어야 할 고객 지향적 문화를 설명할 수 있다.
5. 고객 지향적 기업이 되기 위한 방향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제품, 서비스, 솔루션 영업직
- 영업/마케팅팀 근무자
- 제품과 고객가치 혁신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전임직원
- 서비스 기업의 임직원
- 마케팅 / 영업 관리자

학습내용

1. 전략의 개념 변화와 구성요소
2. 전략 구성 요소별 차별화 원천
3. 차별화 원천으로서의 솔루션
4. 솔루션의 가치창출 체인과 가치창출 단위
5. 솔루션의 가치창출 원천
6. 가치 파악을 위한 고객 이해와 문제 발견
7. 사고 전환을 통한 문제 해결과 가치 전달
8. 솔루션 가치의 전달 유형 및 사례
9. 고객 가치의 구성 요소와 가치 공유
10. 솔루션 추진의 장애요인
11. 솔루션 추진을 위한 단계별 역량
12. 전략을 성공시키는 실행 요소
13. 솔루션 추진 인프라와 추진 리더십
14. 고객 지향적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 구축
15. 고객 대응 framework의 이해
16. 고객의 구매저항과 전략적 대응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전략의 개념 변화와 구성요소
  • 02.전략 구성 요소별 차별화 원천
  • 03.차별화 원천으로서의 솔루션
  • 04.솔루션의 가치창출 체인과 가치창출 단위
  • 05.솔루션의 가치창출 원천
  • 06.가치 파악을 위한 고객 이해와 문제 발견
  • 07.사고 전환을 통한 문제 해결과 가치 전달
  • 08.솔루션 가치의 전달 유형 및 사례
  • 09.고객 가치의 구성 요소와 가치 공유
  • 10.솔루션 추진의 장애요인
  • 11.솔루션 추진을 위한 단계별 역량
  • 12.전략을 성공시키는 실행 요소
  • 13.솔루션 추진 인프라와 추진 리더십
  • 14.고객 지향적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 구축
  • 15.고객 대응 framework의 이해
  • 16.고객의 구매저항과 전략적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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