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교육비
90,000원
학습시간
15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고객 접점에서 고객은 직원에게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를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해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분노하는 고객은 물리적 이익보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클 수 있는 것이다.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표출하는 다양한 감정의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이 서비스 과정에서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응대할 수 있다.

학습대상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내용

1.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2.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3.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4.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5.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6.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7.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8.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9.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10.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11.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12.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13.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14.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 02.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 03.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 04.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 05.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 06.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 07.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 08.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 09.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 10.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 11.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 12.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 13.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 14.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