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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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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교육비
60,000원
학습시간
8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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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학습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내용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 고객지향과 혁신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학습방법

▶ 진도율 80% 이상, 과제 및 시험 제출 필수
▶ 시험 및 과제 합산총점 60점 이상 시 수료(100점 만점 기준) or
▶ WBT(웹기반학습) / 모바일되는 경우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 0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 0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 0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 0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 06. 고객지향과 혁신
  • 0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08.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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