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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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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교육비
87,400원
학습시간
23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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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학습목표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학습내용

1.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2.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3.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4.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5.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6.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7.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8. 차별적 고객 체험 관리
9.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10.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11.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12.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13.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14.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15.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16.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7.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18.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19.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20.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21.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22.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현대 동남아의 이해 교재명 현대 동남아의 이해
저자 윤진표
출판사 명인문화사
출판일 1111.11.11
페이지 0

학습목차

  • 01.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 02.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 03.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 04.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 05.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 06.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 07.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 08.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 09.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 10.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 11.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 12.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 13.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 14.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 15.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 16.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 17.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 18.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 19.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 20.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 21.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22.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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