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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대상)고객가치를 경영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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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우선지원대상)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교육비
71,100원
환급비
  • : 19,896원
  • : 39,793원
  • : 44,767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에서는 "고객가치란 무엇이고, 고객가치는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가?” 에 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지금까지 고객만족 경영체제는 ‘고객을 위한 가치(Value for Customers)’제공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경영체제로 다루기 힘든 시장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가치(Value of Customers)’와 ‘고객에 의한 가치(Value by  Customers)’라는 두 개의 축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뿐 아니라 고객도 가치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기업과 고객은 생산자와 소비자의 관계를 넘어 공동참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1. 고객가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가치경영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2. 고객과의 관계를 개발하고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이끌어 수익을 얻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3. 고객관계관리 측면에서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기업에 맞는 마케팅 관리방법을 알 수 있다.

학습대상

- 마케팅/브랜드, 기획, 영업, 경영 부문의 신입사원 또는 관련부서 실무자 및 관리자
- 마케팅/브랜드, 기획, 영업, 경영 부분의 초급수준의 기초지식을 갖춘자
- 체계적인 경영 지식을 얻고자 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1. 고객과 관계 맺기
2. 체험 경제와 제험 마케팅
3. 고객 관계관리
4. 고객에 대한 서비스 회복
5. 고객과의 제휴
6. 고객과의 관계 강화
7.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라
8. 고객의 잠재 니즈와 다수의 오류
9. 고객 포트폴리오
10. 고객과의 결별
11. 장기고객
12. 고객 생애가치
13. 고객에 의한 관계 형성
14. 내부 마케팅과 내부 브랜딩
15. 고객시민행동과 프로슈머
16. 커뮤니티와 러브마크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고객과 관계 맺기
  • 02.체험 경제와 체험 마케팅
  • 03.고객 관계관리
  • 04.고객에 대한 서비스 회복
  • 05.고객과의 제휴
  • 06.고객과의 관계 강화
  • 07.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라
  • 08.고객의 잠재 니즈와 다수의 오류
  • 09.고객 포트폴리오
  • 10.고객과의 결별
  • 11.장기 고객
  • 12.고객 생애가치
  • 13.고객에 의한 관계 형성
  • 14.내부 마케팅과 내부 브랜딩
  • 15.고객시민행동과 프로슈머
  • 16.커뮤니티와 러브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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