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우선지원대상)글로벌 기업에서 배우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교재 (우선지원대상)글로벌 기업에서 배우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교육비
83,600원
환급비
  • : 23,408원
  • : 46,816원
  • : 52,668원
학습시간
20시간
학습기간
-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는 사회 속에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론들을 습득하지만 실제 기업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를 모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체계적으로 브랜드의 생성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성장해가는 모든 단계에 대한 학습이 필요하다. 그리고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적인 브랜드들의 사례 연구에 따라 브랜드 마케팅에 관련된 이론을 체계적이고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브랜드명을 선택하는 전략부터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되고 리브랜딩하는 전략까지 브랜드 마케팅 전반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목표

1. 브랜드 구성요소를 이해하고, 브랜드 가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 차별화, 감성화, 아우라의 브랜드 아우라 전략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아우라 모형을 활용해 프리미엄 장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4. 프리미엄 브랜드화 되어가는 브랜드의 각 단계에 적합한 CASE를 통해 적절한 이론과 상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1. 브랜드란?
2. 브랜드 가치 평가 방법은?
3.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4.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전략
5. 개성 구축을 통한 관계 향상 감성화
6. 감성 버튼을 통한 관계 구축 감성화
7. 시공간을 초월하는 아우라 브랜드
8. 왜 프리미엄 브랜드에 열광하는가?
9. 진화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10. 브랜드 레버리지 원산지와 유통채널
11. 브랜드 레버리지 라이세싱과 이벤트
12. 왜 브랜드 확장인가?
13. 리(Re) 브랜딩의 시작 브랜드 포트폴리오
14. 리(Re) 브랜딩의 방법 브랜드 리뉴얼과 브랜드 리포지셔닝
15. 성공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의 완성
16. Identity: 정체성 바로 세우기
17. Differentiation: 다른 것이 살아남는다
18. Emotion bonding: 마음을 얻는 3가지 버튼
19. Aura: 브랜드 스타의 완성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밀 교재명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밀
저자 서용구
출판사 서울경제경영
출판일 2014.01.20
페이지 0

학습목차

  • 01.브랜드란?
  • 02.브랜드 가치 평가 방법은?
  • 03.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04.브랜드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전략
  • 05.개성 구축을 통한 관계 향상 감성화
  • 06.감성 버튼을 통한 관계 구축 감성화
  • 07.시공간을 초월하는 아우라 브랜드
  • 08.왜 프리미엄 브랜드에 열광하는가?
  • 09.진화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 10.브랜드 레버리지 원산지와 유통채널
  • 11.브랜드 레버리지 라이센싱과 이벤트
  • 12.왜 브랜드 확장인가?
  • 13.리(Re)브랜딩의 시작 브랜드 포트폴리오
  • 14.리(Re)브랜딩의 방법 브랜드 리뉴얼과 브랜드 리포지셔닝
  • 15.성공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의 완성
  • 16.Identity : 정체성 바로 세우기
  • 17.Differentiation : 다른 것이 살아남는다
  • 18.Emotion bonding : 마음을 얻는 3가지 버튼
  • 19.Aura : 브랜드 스타의 완성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