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신규 고객 개척 전략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신규 고객 개척 전략
교육비
500,000원 / KSA회원사 46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사고 혁신과 신규 고객 발굴 역량 개발
ㅇ신규 고객 발굴 및 접근 방법을 학습 하여 판매 촉진 활동과 마케팅 관리활용
ㅇ고객 설득, 제안, 프레젠테이션, 협상 스킬 향상

학습대상

ㅇ영업 기획 및 관리, CRM, 마케팅 부문 실무자
ㅇ사업 개발, 신제품 개발, 기획 관련 부서 실무자
ㅇ영업 활동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사고
혁신과
신규 고객
개척
ㅇ영업 환경 변화와 대응 전략
ㅇ신규 고객 개척 역량 개발
ㅇ조직 구매자의 이해와 행동 분석
ㅇ신규 고객 개척 역량 진단 및 평가
1일차
09:00~18:00
재무제표를
활용한 고객
분석 및
고객 발굴
ㅇ재무제표의 이해와 활용 방법
ㅇ재무 상태표, 손익 계산서 분석 방법
ㅇ현금 흐름표, 제조 원가 명세표, 자본 변동표 이해
   [실습] 자사 재무제표 성과 지표 분석
ㅇ법인 정보 분석 및 고객 발굴
영업
상담 및
협상 스킬
ㅇ우량 고객 발굴 및 상담 약속 방법
ㅇ인사 및 오프닝 기법
ㅇ제안, 시연, 프레젠테이션, 반대 의견 극복 방법
ㅇ협상 및 마무리 기법
ㅇ충성 고객 확보 및 유지 관리 방법
2일차
09:00~18:00
판매 촉진
전략과
마케팅 활동
ㅇB2B 마케팅 4P 믹스 전략
ㅇ판매 촉진 전략의 유형과 효과
ㅇ인적 판매 촉진 전략 기법
   [실습] 판매 촉진 기획과 제안서 작성
   [사례 연구] 통계 자료를 활용한 표적 고객 발굴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6-27가산
듀얼
7-8가산
듀얼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