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B2B 실전 영업 마스터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환급 B2B 실전 영업 마스터
교육비
500,000원 / KSA회원사 46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전략적 영업을 위한 B2B 영업의 다양한 프레임 이해
ㅇ고객의 비즈니스 이슈를 분석 후 고객 니즈를 도출할 수 있는 역량 향상
ㅇ고객사의 구매 센터에 대한 정밀한 분석 역량 강화

학습대상

ㅇB2B 영업 실무자 및 관리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B2B
영업의
특징 이해
ㅇ영업 환경과 세일즈 패러다임 변화
ㅇB2B 고객의 구매 결정 프로세스 이해
ㅇ성공적인 B2B 영업을 위한 프레임 이해
1일차
09:00~18:00
정보 수집 및
이슈 분석
ㅇ타겟 고객사 및 목표의 선정
ㅇ정보 수집의 내용 및 방법 이해
   [사례연구] 정보력에 의한 성공 사례
ㅇ고객의 비즈니스 이슈 분석 및 니즈 가설
   [실습] 니즈 가설 도출 실습
구매 센터
이해와 분석
ㅇ개인 니즈 및 의사 결정 역할 파악
ㅇ고객사의 조직 니즈 및 구매 기준 파악
ㅇ고객사와의 관계 수준 향상 방법
   [실습] 구매 센터 분석을 통한 조직도 실습
2일차
09:00~18:00
경쟁 우위
연구와 차별화
ㅇ국내 시장의 영업 현황 분석 방법
ㅇ핵심 경쟁사 선정
ㅇ경쟁사와 포지셔닝 이해
ㅇ전략 캔버스에 의한 가치 차별화 방법
   [실습] 전략 캔버스 실습
진행상
장애 요인
해결
ㅇ진행상의 장애 요인의 종류
ㅇ장애의 해결 방법
ㅇB2B 실전 진행 프로세스 종합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8-19가산
듀얼
8-9가산
듀얼
22-23가산
듀얼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