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마케팅 전략 수립과 역량 강화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환급 마케팅 전략 수립과 역량 강화
교육비
590,000원 / KSA회원사 54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마케팅 핵심 이론과 트렌드를 이해하고 환경 분석을 통해 시장 기회 포착
ㅇ최근의 마케팅 이론과 마케팅 전략 수립 기법 습득
ㅇ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을 학습하여 자사에 적합한 성과 평가 모델 구축

학습대상

ㅇB2B 마케팅, 영업 기획 및 관리, CRM, 신제품 개발, 사업 지원 부문 실무자
ㅇB2B 기업 영업 관리자 및 실무자
ㅇB2B 마케팅, 영업 부문 임원 및 관리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마케팅의
이해와
역량 개발
ㅇ마케터의 사고 혁신과 변화 방향
ㅇ마케팅 기획 능력 진단 및 역량 개발
ㅇ마케팅의 이해와 업무 영역
1일차
09:30~17:30
고객 분석과
마케팅 기획
ㅇB2C 시장과 B2B 시장의 특성
ㅇ조직 구매자 행동 분석
ㅇ재무제표를 활용한 고객 니즈 분석
ㅇ마케팅 기획과 정보 수집 방법
수요 예측과
목표 수립
ㅇ현재, 미래, 신제품 수요 예측 방법
ㅇ사명 vs 비전 vs 목표의 이해
ㅇ마케팅 목표 수립 기법
2일차
09:30~17:30
마케팅 전략
수립 기법
ㅇ전략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수립 기법
ㅇ전략적 상황 분석에 의한 SWOT 분석
ㅇSCA에 의한 전략 수립
STP에
의한
4P믹스 전략
ㅇSTP의 개념과 전략 수립 방법
ㅇ4P Mix 전략   - 제품, 가격 전략
ㅇ유통, 판매 촉진 전략
3일차
09:30~17:30
마케팅
성과 평가
ㅇ마케팅 성과 분석과 평가
   [실습] 자사 마케팅 전략 수립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5-17가산
듀얼
7-9가산
듀얼
4-6가산
듀얼
1-3가산
듀얼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