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나는스티브잡스를이렇게뽑았다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나는스티브잡스를이렇게뽑았다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나는스티브잡스를이렇게뽑았다
강사
정명일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게임회사 아타리의 창업자에게 직접 듣는 괴짜 인재 경영법. 이 책은 스티브 잡스를 직접 채용하고, 그가 마음껏 창의성을 발휘하게 도왔던 놀란 부쉬넬이 말하는 ‘제2의 스티브 잡스’를 발견하고 그들과 일하는 법을 안내한다. 이 책의 저자인 놀란 부쉬넬은 당시에 히피에 불과해 보였던 스티브 잡스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전격적으로 그를 채용한다. 그 후에도 스티브의 유명했던 여러 기행과 고집들에 대해서도 슬쩍 넘어가면서 그가 자신의 창조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줬다. 스티브 잡스도 이런 그의 인내과 노고에 대해 깊이 고마워하면서 후에 애플 창업시 초창기 멤버로 놀란 부쉬넬을 초대한다. 애플이 고공 비행을 시작하던 그 무렵, 스티브는 자신의 힘만으로는 애플을 제대로 끌고 갈 수 없음을 느낀다. 스스로가 ‘제2의 스티브 잡스next Steve Jobs’를 발굴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어느 날 저자는 스티브 잡스와 창조성과 관련된 주제를 놓고 서로 이야기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때 저자는 스티브에게 수십 가지의 제안을 했고 그는 열심히 메모를 했다. 그때의 이야기들을 정리해서 낸 것이 바로 이 책이다.

교재정보

나는스티브잡스를이렇게뽑았다 교재명 나는스티브잡스를이렇게뽑았다
저자 놀란 부쉬넬 & 진 스톤 지음
출판사 미래의창
출판일 2014.03.14
페이지 256
게임회사 아타리의 창업자에게 직접 듣는 괴짜 인재 경영법. 이 책은 스티브 잡스를 직접 채용하고, 그가 마음껏 창의성을 발휘하게 도왔던 놀란 부쉬넬이 말하는 ‘제2의 스티브 잡스’를 발견하고 그들과 일하는 법을 안내한다.

이 책의 저자인 놀란 부쉬넬은 당시에 히피에 불과해 보였던 스티브 잡스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전격적으로 그를 채용한다. 그 후에도 스티브의 유명했던 여러 기행과 고집들에 대해서도 슬쩍 넘어가면서 그가 자신의 창조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줬다. 스티브 잡스도 이런 그의 인내과 노고에 대해 깊이 고마워하면서 후에 애플 창업시 초창기 멤버로 놀란 부쉬넬을 초대한다.

애플이 고공 비행을 시작하던 그 무렵, 스티브는 자신의 힘만으로는 애플을 제대로 끌고 갈 수 없음을 느낀다. 스스로가 ‘제2의 스티브 잡스next Steve Jobs’를 발굴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어느 날 저자는 스티브 잡스와 창조성과 관련된 주제를 놓고 서로 이야기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때 저자는 스티브에게 수십 가지의 제안을 했고 그는 열심히 메모를 했다. 그때의 이야기들을 정리해서 낸 것이 바로 이 책이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